harukasan-ftp team mailing list archive

Re: The Ubuntu download link is Warning. 우분투 다운 오류

On Mon, Jul 6, 2020 at 14:01 halinuxissuereport
<halinuxissuereport@xxxxxxxxxxxxxx> wrote:

> 안녕하십니까 우분투 선배님.
> 2020년 07-06 오후 1시경 우분투 공식 사이트에서 ISO파일 다운로드시, 귀사의 FTP서버로 이동됩니다만, 크롬에서 피싱 경고를 주었습니다.
> KAIST나 DAUMKAKAO를 비롯한 다른 서버는 크롬에서 문제가 없었구요.

안녕하세요,

귀중한 보고에 감사드립니다.

현재 HTTPS 인증서가 약 3일 전 만료된 상태에서 기술적인 문제로 현재 갱신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 이번 주 내 해결 될
예정이며, 그 동안은 HTTP[1] 또는 다른 미러사이트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[1] http://ftp.harukasan.org

불편을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
--
Jongmin Kim

OpenPGP key located at https://jongmin.dev/pgp
OpenPGP fingerprint: 012E 4A06 79E1 4EFC DAAE  9472 D39D 8D29 BAF3 6DF8